은하계 모험의 새로운 지평이 열립니다. 과학자들이 기계와 통신할 더욱 발전된 수단을 발견함에 따라, 사회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윤리적 및 사회적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생체 종족이 급격한 강화 효과와 씨름하는 과정에서, 합성체 의식의 부상으로 정체성의 근간이 뒤흔들립니다. 한편, 누구도 크게 주목하지 않았던 은하계 한 구석에서 개인주의 성향을 띤 로봇 제국이 탄생했습니다. 이제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가 이 특이한 기계들을 다스립니다.
지금은 눈부신 기술, 급속한 사회 변화, 걷잡을 수 없는 열망의 시대입니다.... 하지만 우주 깊은 곳에서, 전에는 만나보지 못했던 위험이 모습을 드러냄에 따라 삶이란 무엇인지 근본적으로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Paradox Development Studio에서 개발한 Stellaris의 새로운 확장팩 The Machine Age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종반 위기
[민감한 정보 삭제됨]
새로운 플레이어 위기 경로
[민감한 정보 삭제됨]
개인주의 기계들
이제 기계 제국은 게슈탈트 의식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갑자기 의식을 찾은 하인에 불과한가요? 보통의 유기 신체가 치르는 대가 없이 물질세계의 쾌락에 빠져들고 싶나요? 3가지 새로운 기계 승격의 길을 통해 제국을 더욱 입맛에 맞게 바꿔 보세요.
새로운 사이버네틱 및 합성체 반응형 초상화
2가지의 새로운 종족 초상화 세트로 사이버네틱 및 합성체 승격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시각적으로 확인하세요.
새로워진 상황과 권력구조 교체
기계의 정신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사회는 새로운 도전을 마주하게 됩니다. 중요하지 않은 결정은 없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승격 후의 제국은 전혀 다른 모습일 거라는 점이죠.
3가지 새로운 기원
• 사이버네틱 신조 - 제국은 신성한 소명을 받들어 신체와 사이버네틱을 융합하는 거룩한 임무를 수행하고자 합니다. 숭배 방법은 강화죠.
• 합성체 생식력 - 제국은 한때 눈부시게 번영했지만 지금은 신종 유전병이 창궐해 생물학적인 생식 능력을 잃어버린 상태입니다. 멸종을 피하기 위해서는 디지털에 구원받는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 아크 용접 - 우주에 대한 갈망을 가진 세계를 근간으로 탄생한 로봇 사회는 자원을 위해 우주의 행성들로 눈을 돌립니다.
이 외에도 새로운 6가지 사회 제도, 2가지 상부 구조물(녹아내린 아크로, 강력한 다이슨 무리), 새로운 팝 특성, 그리고 최고의 비트가 합쳐진 7가지 음악 트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