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입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 입점을 희망합니다.
다이렉트 게임즈를 찾아주신 귀사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회사와 입점을 희망하는 게임 정보를 다이렉트 게임즈 이메일(directg@h2int.com)로 공유헤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회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에 신작이 출시되었는데,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판매는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진행되는 내용으로, 확정되는 사항 등이 있으면 보도자료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해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었는데,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Steam에는 출시되었는데,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판매는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진행됩니다. 최대한 많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모든 상품을 판매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희망하시는 게임은 문의하기를 통해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겟습니다.
번들 상품을 구매했는데 모바일 스팀에서 DLC 목록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일부 DLC는 모바일 스팀에서 확인이 불가 할 수 있으니, PC에서 다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스팀 런처 → 라이브러리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DLC 탭에서 해당 게임의 DLC 목록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DLC 상품인데 기본 게임이 없어도 플레이 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기본 게임 없이도 일부 스토리/미션만 플레이 가능한 스탠드 얼론 상품이 있으며, 별도로 상품페이지에 표기하고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기본 게임이 있는데, 기본 게임 + DLC가 번들로 구성된 상품을 등록할 수 있나요?
대부분 상품에 등록에 문제가 없지만 중복된 기본 게임은 소멸하며, 이에 따른 보상은 불가합니다. 또한 일부 상품은 중복 등록으로 인식되어 불가하며, 이 경우 해당 플랫폼에 고객센터를 통해 소유하고 계신 게임을 삭제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게임 삭제 시 게임 기록도 함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신규 아이디를 생성하여 등록하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번들 상품을 구매했는데 모바일 Steam에서 DLC 목록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일부 DLC는 모바일 Steam에서 확인이 불가 할 수 있으니, PC에서 다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다이렉트 게임즈 상품 페이지에 표기된 구성정보와 스팀에 실제 등록된 구성이 다릅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Steam과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하기를 통해 내용을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페이지에 표기된 특전을 못 받았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특전]라벨이 표기된 상품에만 특전이 제공되며,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수량 품절 시, 예고 없이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한국어화를 진행했으면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의 한국어화는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진행됩니다. 최대한 많은 게임의 한국어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회원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희망하시는 게임은 문의하기를 통해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겟습니다.
영웅전설, 나유타의 궤적, 이스 9,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등 Clouded Leopard 퍼블리셔의 게임에서 한국어가 나오지 않습니다.
해당 게임들은 플레이 전 별도의 언어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Steam에서 플레이 버튼 클릭 후 설정 도구 실행을 선택하고 플레이 버튼틀 클릭합니다.
2. 설정 도구 창에서 언어 옵션을 한국어 외 일본어 또는 중문으로 선택 후, 다시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3. 저장 후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다시 게임을 플레이 하여 언어가 변경된 것을 확인합니다.
위와 같은 시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의하기를 통해 문제 상황 스크린샷을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팀(Steam)에서 코드를 등록하고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 설치를 완료 했습니다. 하지만 인게임에서는 한국어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스팀 런처 → 라이브러리 → 해당 게임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언어 탭에서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선택 후 적용.
2. 게임 실행 후 종료.
3. 다시 언어 탭에서 한국어 선택 후 업데이트 확인.
4. 게임 실행.
이외에 인게임 내 옵션에서 언어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제 상황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페이지 언어 정보에 한국어가 표기되어있는데, 게임에서는 한국어가 나오지 않습니다.
먼저 인게임 언어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인게임 언어설정이 없는 경우, 다음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Steam 런처 → 라이브러리 → 해당 게임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언어 탭에서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선택 후 적용합니다.
2. 게임 실행 후 종료합니다.
3. 다시 1의 언어 탭에서 한국어 선택 후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4. 게임을 실행합니다.
위와 같은 시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의하기를 통해 문제 상황 스크린샷을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인증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기입하신 정보와 실제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의하기를 통해 문제 상황 스크린샷을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team 아이디를 도난(해킹)당했습니다.
Steam을 포함한 플랫폼 자체의 계정 관련 문의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대응이 불가합니다. 각 플랫폼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게임즈 아이디를 도난(해킹)당했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 고객지원 이메일(directg@h2int.com)을 통해 사용하시는 아이디와 연락 받으실 연락처를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아이디 정보, 주문내역 및 제공콘텐츠와 함께 보유한 모든 포인트는 파기처리되며, 이후 복구가 불가하니 신중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사용하는 닉네임/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닉네임/이름은 직접 변경이 불가하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변경을 원하시는 닉네임/이름과 함께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